본문 바로가기

홈쿡/집밥

시간단축 “동파육”

오늘은 일주일에 한번 있는 치팅데이여서 고기가 먹고 싶었어요.

임신 한 와이프가 굽는 고기는 좋아하지 않아

모두 다 좋아하는 수육을 먹자 하다... ㅋㅋ

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예전에 먹었던 동파육을 집에서 만들기로 했지요~



결과물만 포스팅하려고 결과 사진만 찍었습니다.



보통 주재료인 고기는 삼겹살, 오겹살을 사용하는데

살코기만 좋아하는 와이프를 위해 돼지 앞다리살로 만들어 봤어요.



그리고, 보쌈 무도 집에서 만들었습니다



저희 와이프가 엄지 척 별★★★★★

바로



동파육과 보쌈 무
막걸리 한잔해 한잔해 ㅋㅋ




너무 맛있어요.

동파육 정석은 약불로 3~4시간 졸이기도 하는데...

저는 전기압력밥솥을 이용해서 시간 단축을 했어요.



한 번 더 할 때는 사진도 많이 찍어서 올리겠습니다.



좋은 주말 보내세요 ^^



























#이집이맛집 #홈쿡 #동파육 #앞다리살 #보쌈무 #요리하는남자 #요색남 #주말 #다이어터 #치팅데이